MYH'S BLOG OPTIONS

myh's blog Options

myh's blog Options

Blog Article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에게 이번 경기 활약의 이유를 묻자, 그는 “요즘 농구가 되게 잘 되고 있다고 스스로 느낀다. 최근의 좋은 경기력이 이어진 거 같다. 하지만 아직 정기전이 남았기 때문에 방심하지 않고 집중하겠다.”라고 말하며 정기전에서 좋은 활약을 내보이고 싶은 의지를 함께 드러냈다.

즉 일기장이 될 수도, 전문가의 칼럼장도 될 수도, 사건/사고 등 자신의 취향에 따라 만들어 갈 수 있다는 의미다.

문유현은 개발 일기에 멘토와의 경험도 자세히 담아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멘토링의 가치와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됩니다.

문유현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개발자들은 자신의 업무에 대한 시야를 넓힐 수 있으며, 성장과 발전을 이룰 수 있다.

여기는 꼭 미래의 남편이랑 다시 와야겠다고 다짐했던 포르토, 그리고 이 다이어리를 산 서점

블로그는 개인의 일상 기록을 쓴다거나, 특정 주제에 대한 기록을 하기 위한 용도로도 요긴히 쓰인다만, 궁극적으로는 내 글이 사람들에게 많이 읽히는 것이 목적이다.

네이버 블로그 만들기는 쉽다. 디지털 노마드로 살아가는 것도 어렵지 않다. 다만 무슨 일이든 뼈대를 잘 세워야 하고 기본에 충실해야 빨리 성장할 수 있는 것이다.

파워블로거나 인플루언서 들의 공통점은 공부하는 사람들이다. 자신만의 지식으로 이룬 사람은 아무도 없다. 분야도 생소하고 배운 것도 없지만 성공했다. 배우면서 가르치고, 가르치면서 배웠기 때문이다. 교학상장의 모범생들이 이들이다. 아는 것이 없어서, 잘 하는 것이 없어서 블로거나 유튜브를 하지 않는다는 경우를 많이 보는데 배우면서 가르친다는 의미를 모르기 때문이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문유현의 이야기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결론적으로, 초보 개발자로서 성장하는 일은 지치고 힘들기도 하지만, 멘토링을 통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고참 선수들의 공백을 메우며 성장해 나가는 고려대가 다음 경기에서는 더 나은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기대해 보자.

일기장이나 단순 기록의 역할이 아니라면 블로그는 특정 목적을 위해서 존재해야 한다. 운영 목적에 따라 운영의 방법이 달라지고 구성이 바뀐다. 즉 블로그의 뼈대를 잘 잡기 위해서는 운영 목적이 분명한 것이 좋다.

(반대로 ‘이건 형보다 낫다’ 하는 게 있다면 무엇인가요?) 개성이 있고 독특하다는 점에서 형보다 나은 것 같아요.

Report this page